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릴리코코의 소피입니다.
한국의 종이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사실 저는 지금 굉장히 긴장되고 있어요. 왜냐하면 오늘 제가 한 번씩 촬영을 하고 싶어서요. 그리고 또 여러분과 제 개인적인 취향을 공유하고 싶어요. 하지만 저는 평소에 FB 와 IG 를 전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 굉장히 불안해 보이네요. 아무튼 저는 이 영상을 잘 촬영할 거예요. 만약 중간에 갑자기 머리가 멈춰서 그리고 공개가 되었다면 여러분이 더 많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사실 공개가 너무 오래 되었으면 제가 자리를 자르려고 했으니까요. 그래서 여러분이 잘 듣지 못하실 거예요.
그럼 우리가 처음에 중요한 글씨를 이야기할 때 사실은 우리가 그때는 더 가까운 우리의 개인적인 관심의 명칭을 찾기 위해 바라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그때는 생각 못하고 뭐라고 말할 수 있었어요. 브렌더가 갑자기 말했어요. 에? 내가 한국 유행에 관한 얘기를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해. 그리고 내가 브렌더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그 전까지의 소통이나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제가 기억에 있는 뉴진스의 개혁이 계속되고 있는 내용을 얘기했는데요.
한국의 3 개의 유행사 중 SM 에 대한 수고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속에 CJ, Kakao 등 한국의 대기업들이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에? 약간 또 하이프에요. 그리고 SM 의 창작자 리쇼만은 이 중에서 자신의 회사에 제작되었습니다. 아무튼 아주 시퀘화적인 일입니다.
그리고 제가 K-POP 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NU'N 의 음악을 보고, 저는 매우 바빠서 봤어요. 저는 브렌더와 이야기할 때, 제가 이 내용에 대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우리가 이야기할 때, 브렌더는 한국의 유행권의 큰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고 말했어요. 제가 궁금한 점이나 관찰을 하고, 그리고 우리의 프로그램 이름은 'Lilikoko'라고도 불러요.
한국의 유행권의 확률은 엄청나기 때문에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한국의 종목에 대한 확률을 줄여서
하지만 프로듀스 101 과는 다른 것과는 다른데요. 저는 종이 방송이나 정신쇼 방송에서 음악을 창작하고 탄생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이렇게 음악을 탄생하는 방송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올해 2 월 16 일 MBC 에서開播한 Good Day 입니다. 그리고 이 방송은 온라인에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건 디스니 플러스였어요. 그리고台湾은 아이치이 독립. 아니면 만약에 당신의 집이 4 차 타이틀이라면,台湾 TVN 채널을 볼 수 있겠죠? 거기에 방송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아마 그 날이 아니었을 것 같아요. 그 날은 몇일 후에 방송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의 개발자와 주키는 비 밴드의 대장, 가수, G-Dragon, 천지롱입니다. 그리고 그 프로그램의 형식은 GD 가 다른 사람들과 만나면, 인간을 얻고, 그리고 노래가 작성됩니다. 프로그램은 이런 진정한 프로그램의 형식으로 음악 작품의 과정에서의故지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그 프로그램의 주키는 작년에 대중 문화와 연예계에 대한 연예가 많이 나타나고,
작품을 만들고 노래를 만들고 같이 부르기 위해서는 2024 년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前에 굉장히 많은 관심을 받았죠. 먼저 GD 는 문화인으로서의 연예인입니다. 올해는 7, 8 년에 전작을 만들었고, 그 다음에는 한국에서 아주 유명한 TV 리더인 김태호와 함께 한국에서 10 년간의 협력을 했죠.
그럼 제가 먼저 조금 질투롭게 이야기해보고 싶어요. 지금 이 분을 이야기할게요. 한국인들은 TV 리더인으로도 부를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다음에는 PD 를 부를 거예요. 전에 말씀드렸던 것과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저는 음악을 종이녹화 속에서慢慢 만들어보는 과정을 좋아해요. 제가 이런 종이녹화 속에서 몇 개의 프로그램을 추천할까요? 사실 모든 프로그램은 독일적입니다.
한국에서는 종목이 종목 중에서 한 가지 종목 중에서 특집 같은 형식의 프로그램이 출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 종목이 '无限挑战'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大概从 2007 년开始 매 2 년就会举办 5 세인挑战歌谣集.然后节目组就会找一批优秀的音乐人跟主持人就是 1 对 1 组队.可能就是有 6,7 个队伍这样子.因为他们主持人很多.然后大家一起写歌.然后年末就举办这种歌谣集的演唱会.然后民眾也都可以入场参加这样子.然后因为这些歌怎么写出来的都会在节目里面呈现.所以虽然是新歌发表.可是去参与的民眾都会很有参与感这样子.
그리고 저는 가야지의 기획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리고 2021 년에 제가 다른 제 좋아한 음악 기획을 발견했어요. 또 다른 종목이 있어요. 그 기획은 MSG WANNABE 입니다. 그 기획은 연예계에서 아직도 찾지 못한 수신의 가수입니다. 그리고 모두 함께 노래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MSG Wannabe 의 조합 이름은 다른 한국의 유명한 남성 가사 단체의 참고입니다. 그들은 3 명의 조합입니다. SG Wannabe 입니다. 그래서 이 새로운 MSG Wannabe 는
이 M 은 남자의 뜻이고, MSG 는 외국인의 뜻입니다. 약간 악몽스러운 느낌이에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도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기억하는 '5CM 挑战'에 대해 한국의 역사 프로그램을 연출한 기획이 있었어요. '세상 시합의 대중 특징'입니다. 아주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流浪 가수팀'이라는 단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성과 다른 시대의 가수들이 각각의 곳에서 연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제가 좋아하는 종이제목이나 프로그램은 모두 진탈하우스 PD 가 팀에서 만든 내용이에요 그래서 제가 나중에 알게되서 진탈하우스의 음악방송을 좋아한거에요
그래서 아까 왜 그대 프로그램을 GD 와 진 PD 의 10 년 협력을 했는지에 대해서는 왜 제가 말씀드렸죠? GD 는 이전에 '5CM'에서 많이 찾은 가수였어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2007 년에 시작해서 매 2 년에 한 번 진행되었습니다. 2007 년에 '장변,北로' 가수와 2009 년에 '오엠피크' 가수와 함께
2011 년에는 '시하이안 고속공로 거얘지'를 참여했습니다. 2013 년에는 '自由로'와 2015 년에는 '림동고속공로 거얘지'를 참여했습니다. 3 개의 기간 동안 B-band 과 함께 참여했습니다. B-band 이 3 개의 기간 동안 거얘지에 참여한다는 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그리고 이 3 곡이 너무 잘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에? 근데 방송에 못봐요. 그리고 이 5 개의 노래야호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 2015 년에 공로야호기입니다. 이 노래야호기의 가수는 굉장히 고화합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GD 와 태양, 그리고 IU, JYP, JNT, 인상, 그리고 효코. 효코는 한국 음악을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2015 년에 효코를 참여한 이유는 그들의 역할은 그의 신성에 대한 연구가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홍다의 지하 음악단에서만 공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거야를 통해 엄청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 노래는 한국인들에게 중요한 기억의 한 가지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노래의 반전과 관련해서는 제가 방송에 음악을 넣을 수 없어서 좀 아쉽지만, 제가 쇼 노트에 있는 곡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이 찾아보시면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음악은 종류가 많지만, 제가 왜 진타하고 PD 프로그램 특집을 좋아한지 생각하고 있어요. 만약 우리 친구들에게 진 PD 프로그램을 봤다면, 어떤 생각도 있으시면 제게 말씀해주세요. 왜냐하면 제가 주변에 있는 사람이 없어서, 여러분이 제 프로그램을 보고 싶은다면, 제가 진심으로 읽어볼게요.
저는 왜 이런 음악을 좋아한지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모든 사람이 음악 작품에 대한 경험을 더 많이 받지 않습니다. 저는 음악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는, '진탈' PD 의 프로그램을 보면, 가수와 가수의 연주자와 함께 작품을 만들고, 연주와 함께 연습을 합니다.
음악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인생을 알아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본인이 시작한 장면을 보면 중간에 모든 수업을 받은 후에 무대에 출연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저는 이런 장면이 양천시의 즐거움에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이유는 제가 생각하는 것은 관객의 뇌근성입니다.
저는 관객이 인생을 즐기고, 음악을 창작하는 과정에서 힘들어하는 것 때문에, 이 중간에 있는 내용을 볼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약간은, 갑자기 입구에서, 밖에서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고, 꽤 무서워요. 하지만 입구에서는 비가 안 오니까요. 그래서, 모르겠어요. 제가 이런 상황에서 행동을 할 때, 특별히 좋습니다. 제가 가야지에 관한 내용을 볼 때, 아마 똑같은 마음이 들어요. 그니까, 가야지 준비 과정에서, 많은 모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물론 유명한 가수들이 참여하는데, 하지만 '임대한 도전'의 주최자들은 의견을 드리고, "우리가 이렇게 많은 역할을 한 것에 따라서, 너의 곡은 잘 적은데, 근데 현장에서 이렇게 연주하면, 여러분들의 감정을 끌어들일 수 없을 것 같다." 이런 식으로. 그리고 많은 시간들, 여러분들의 생각은 정말 무리지 않습니다. 이건 노래에 어떤建지를 주지 않는 것 같지 않나요?
근데 가사 진짜 듣고 나서 입을 감고 바꿔야 해요. 가끔은 가사를 다시 적어야 해요. 근데 결과가 진짜 좋죠.
그 노래는 원래는 진심으로 설정하고 작품을 하는 것 같지만, 이미 다 담아봤지만, 그 노래와 그 노래의 중간에, 어떤 이유가 있어서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면, 사실 그 노래는 많은 이상한 의견이 모여서 탄생한 것 같아요. 사실 모르는 이유가 왜 그런지, 정말 꽤 좋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많은 배경을 이야기했고 이제는 굿데이에 대해서 정식적으로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사실 굿데이 이 프로그램의 시작은 GD 의 주요 동향인 진타하우 PD 의提案입니다. GD 의一些采화와 자신이 프로그램 속에서 말했지만, 그녀는 어렸을 때 이런 경험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의 유명한 노래자들이 연말에 함께하는 것. 아마 연기, 협상하는 그 시대. 그리고 그는 노래에 참여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이 알게 되었고, 이런 종이노래 속의 음악을 통해 모든 사람이 연결되어 있는 감정이 좋습니다.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은 지금 한국의 유행을 생각하는 한국
지난주에 6 기에서 시작되었죠. 왜요? 왜냐하면 방송 속에 88 친구가 모여서 대회가 있었어요. 한국의 연예인은 1988 년에 태어난 남의 사람들, GDD 는 1988 년에 태어났죠.
또한 리주허, 렌시완, 진조센, 광시, 광시가 전국의 자식이었는데 나중에 종목에 출연했고,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또한
그들은 작곡자로서는 작곡을 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작가가 되었을 때까지,
그리고 굿데이 5 화는 3 월 14 일에 공개됩니다. 그 속에는 진쇼생의 개인 사진이 없지만, 그 사진은 다 찍었죠. 그리고 사람들이 "이건 굿데이의 제작팀이 한 명의 기록을 지은 것 같다"라고 말했죠. 그래서 많은 논의를 받았죠. 그리고 5 화에 출연한 다음 날 굿데이의 제작팀은 발표했습니다.
그 당시 진쇼생은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피해를 겪고 싶었고 다른 사람과 함께 피해를 겪고 싶었고
그声명에 또 말씀하신 것처럼 출연자에 관한 정의는 계속되고 있고 그리고 우리는 이는 단순히 프로그램의 원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는 출연자들의 진심을 부담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는 관객의 지식과 공명에 부담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결정적으로 다음으로는 최대한 3 개의 진쇄생 출연을 할 수 있도록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진쇄생은 3 월 13 일에 녹음한 개인 녹음이 또한 방송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굿데이의 곡과 다음 프로그램의 편집이 많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 조정과 수정에 대해 정해져서 지난주 6 주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굿데이의 관중으로서는 심지어 신조생과의 논란은 없지만, 이 프로그램은 조금 더 큰 일입니다.
먼저 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는 먼저 드리겠습니다. GD 는 모든 것을 다 아는 대중음악가와 작가입니다. 그녀는 지난 5 단계에서 랩을 하고 다른 사람들의 협력과 공유에 대해 전달했습니다. 그녀의 종목에 대한 성격은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그대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은 음악이 어떻게 무대를 통해 탄생한 것입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성격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방송은 많은 편집을 하고 다른 사람과 만나러 가고
하지만 내용이 너무 재미있지 않습니다. 이 내용은 이 방송에서 어떤 관객을 보고 싶을지 궁금합니다. GD 가 이제 종이에 올라왔습니다. 그 중에서 다른 사람도 공유할 수 있는 종이입니다. 나는 이 방송에서 많은 관객을 기대하는 사람에게
GD 와의 관계는 정밀한 소통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좋은 직원을 선택하고, 그리고 대화를 통해 인간을 만나면,
저는 더 이상은 새로운 관객을 만나보는 것 같고, GD 는 전통적인 사람이고, 많은 사람들이 GD 를抱고 있는 것 같아요. GD 는 정말 훌륭해요. 그리고... 모르겠어요. 제가 봤을 때 기분이 좀 이상해요. 하지만 저는 중요한 것은, 한국 영화, 한국 드라마, K-POP 을 듣는 사람들을 위해서 GD 가 그 안에 만난 사람들은 모두 지금 아주 활약한 손에 띄는 사람들이에요. 그래서 저는 GD 와 함께 만나보려고 GD 와 다시 만나보려고 하는 것에 대해 알게 됐어요.
근데 이거 진짜 다들 맛에 따라서 잘 알 것 같네요. 아까 제가 많이 봤는데 계속 반복하는 것 같아요. 근데 많은 사람들이 마음이 아프고 이런 행동들이 재미있어요. 왜냐면 이 사람들이 방송에서 계속 활동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이 사람들이 정말 잘하는 사람들이에요. 그래서 재미있는 사람들이에요. 근데 제가 봤을 때 너무 재미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1 화에서는 GD 와 친구와 만나면 오랫동안 만난 감정이에요.
2 기 시작은 한 연예인의 이름이 황정민을 만나러 왔어요 황정민을 만나러 온 이유는 지난해의 대표적인 연예인이라고요 그리고 황정민은 지난해 한국의 친롱장의 최고의 연예인이라고요 그래서 그 분을 찾았어요 그들과의 대화를 꽤 재미있게 하는 거죠 그들과의 대화를 보는 방향은 연기와 작곡은 같은 창작이에요 그래서 이 방향으로 대화를 시작했어요
하지만 다음 몇곡은 상당히 평범한 것 같고 그리고 총 8 곡이 5 곡이 다 끝났지만 곡이 아직 안 나왔어요. 마지막에 예상했던 게 6 곡이 가정에서 선택하는 과정에 있어서요. 왜냐하면 가정이 완료된 몇곡이 선택되었기 때문에. 하지만 6 곡이 또停봉이 됐어요. 그래서 지금의 기분은 한 눈에 못 보았어요. 그리고 이게 한국의 수익률에 반응을 받는 것 같아요. Good Day 의 1 곡이 잘 된 것 같아요.
한국의 소식률은 참고로 시청의 추세입니다.
제 개인적인 관점과는 가까운 것 같아요. 1, 2 주 후에는 좀... '무기' 같은 느낌이에요. 제가 방송 내용과 관련한 소식을 찾아보면서 왜 굿데이 음악 프로그램에서 노래가 이렇게 늦게 나타나는지 찾아봤어요. 굿데이 4 주 전, 노래 녹음 전... 약 44 일 전...
GD 가 촬영했고, 그리고 방송 속에서 얘가 "지금 아마 노래가 나와야겠다"라고 말했지만, 이 시기가 너무 좋지 않더라구요. 왜냐하면 그들이 원래 이 분들과 만난지 전까지, 그들이 이미 한 곡의 화면을 설정한 것이, 아주 힘이 많은 곡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두 함께 부르기도 했죠. 하지만 그들과 만난 후에,
그녀는 그들의 노래 종류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그녀는 그들의 노래 종류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추천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노래에 대해 많이
그는 만남 과정에서 새로운 영향을 얻은 것에 대해 결정했습니다. 원래 준비한 재료를 사려고요. 그리고 이제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GD 는 꽤 귀여워요. 그는 매우 신경 쓰이며, 물론 제가 말한 대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의 압력이 많습니다.
그리고 지난주에 진타하우 PD 가 다른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있었는데, '지금의 지구의 3'라고 불러서 그는 그의 기자들에게 '굿데이'를 물어보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는 답변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제작팀은 이 음악의 종류가 더 많은 것이 더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주제는 음악이 어떻게 탄생한 것인지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시설에서 이 주제를 더 많이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노래는 더 늦게 나왔기 때문에 더 많은 내용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 점은 그들은 정말 아쉬웠습니다.
음... 좋은 점을 볼까요? 저는 이 프로그램은 정말 진정한 영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건, 진 PD 가 5 세트 챌린지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만들었죠. 그리고 그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굿데이 속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조금 아쉬움이 생기죠.
하지만 굿데이는 3 권이 남아있어요. 제가 그것을 다 봐야하고, 그 다음 곡의 성적을 기대하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왜 이렇게 많은 종이로, 굿데이의 첫 번째 장면인 한송의 주인공을 이야기할까요?
저는 비트뱅을 좋아해요. 하지만 특정 멤버들보다 더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인생의 많은 순간에 비트뱅을 듣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의 음악을 들으면 그 시간의 쇠도로 걸어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때로는 열정이 높아지고 학생 시기처럼, 어린 시절에 아무것도 안 무서워하고요. 하지만 때로는 어떤 곡을 듣고 마음이 아프고, 감상적이고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제가 작년에 일을 하고 있어서 부산에 출근해서 인터뷰를 했어요. 저는 11 월 22 일 부산에 왔는데 11 월 23 일에 여행을 갔어요. 밤에. 당장 결과를 받을 거예요. 빨리 결과를 받을게요.
와, 교육을 했을 때 정말 깊은 감정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 집의 방에 앉아있었죠. 그리고 여러분이 알게 되면, 하루 종일 일하고忙이 없어서 바로 씻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바로 씻고 씻고, 시간을 늦게 끌고, 제가 자신의 시간을 찾고 싶어요. 그리고 그래서 제가 유튜브를 켜고,
그냥 보면, 그리고 이 년에 엄마가 1 시간 전에 공연을 공개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빅뱅 9 위의 합성 공연이었어요.
그 노래는 GD 가 처음에 무대에서 공연을 했고, 그 노래는 GD 의 'Woo-Tee'와 'Power'의 두 곡이 있었고, 그 다음은 'Home Sweet Home'이 'Home Sweet Home'을 부른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Bang Bang Bang'과 'Fantastic Baby'가 'Hwai-Jyo'의 비트 밴드곡입니다. 그리고 그 때 제가 봤을 때, 제가 너무累었기 때문에, 그 때 마음이 그냥 조용히 생각했죠. "오, 맞아. GD 가 올해 엄마 무대에서 공연할 것 같다."
결국은 제가 봤을 때 정말 마음이 상상도 못했죠. 마음속에 많은 멀머를 들여다보고 있었어요. 예를 들면, 많이 들을 때 비 밴드의 노래의 마음을 생각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그의 첫 곡은 '5 티'를 들었죠. 그리고 '5 티'를 기억하고 있어요. 그 때, 저는 전통 경제학과에 있는 일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진짜 못끝나고 유튜브를 켜고 5 편의 MV 를 보고 조금 힘이 들었다고 생각하고 경제학을 적은 것 같아요. 이런 기억들이에요. 그리고 GD 의 신작 'Power'가 발매되었죠. 아직도 안 나왔어요. 그 작품이 처음 나왔어요. 71 년도에 발매되었기 때문에 기대가 높아요.
이 노래는 좀 과거의 힙합이었는데, 지금의 사람들이 이런 음악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결국 엄마가 연주합니다. 와, 이 현장 연주의 매력이 정말 강합니다.
근데 제가 봤을 때 정말 놀랐어요. 그리고 제가 그 때 기동을 받은 릴리코코의 팀은 브랜따를 전달했어요. 브랜따는 잘생겼어요. 제가 오늘 첫날에 외국에서 인터뷰를 했거든요. 그리고 그분이 물어봤어요. 이거 봤어요? 그리고 제가 방금 봤을 때 유튜브에 링크를 적었어요. 오늘 이 방송을 위해서 그 제품들을 찾으려고 했어요.
오늘 일을 많이 하고 있어서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이 일을 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 일을 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그들이 돌아오기 전에 그들과 같은 지구를 서있을 때까지. 저는 너무 감정적이었어요.
하지만 감동을 받은 후에 생각났어요. 이번 여름에 엄마는 일본의 대판에서 무대에서 무대했습니다. 그래서 사실 우리는 동일한 나라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일본에서, 한국에서, 저는 태국에서, 저는 조금 가까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 물리적인 거리는 아무것도 의미가 없어서, 왜냐하면 저는 연출을 많이 못하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저는 이 일에 대해서 정말 감동을 받았고, 그리고 올해 한송의 중요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굿데이 이야기를 먼저 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모든 것의 모든 것의 시작입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동락시처럼 많이 얘기했어요. 감사합니다.
와 이 프로그램이 빨리 끝났어요 여러분이 제 첫번째 방송을 찍는 것을 이해해주세요 사실 제가 어떻게 프로그램을 끝낼지 모르겠어요 이 신인의 상황이 네 그럼 저희의 사회平台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인스타그램을 찾으세요 릴리코코의 다음 방송은 팟캐스트입니다. 홍수는 릴리코코의 사회 평가를 찾으세요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녕